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백업의 복구 지점을 찾아 볼 때 "ID로 백업 아카이브를 열지 못했습니다"오류 팔로우
증상
백업 목록에서 아래와 같이 사용자 이름이 없는 하나 이상의 아카이브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아카이브를 찾아보려고 하면 (예 : 복구 지점 확인) 다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백업을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ID로 백업 아카이브를 열지 못했습니다.
전체 오류 메시지에는 아카이브의 전체 이름이 포함되며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id": "024283D30B3E-0B3E-4753-D537-37F83F68D7E2.tibx"
전체 오류 메시지.
ID로 백업 아카이브를 열지 못했습니다.
날짜 및 시간 2018 년 1 월 3 일, 오후
03:09:39 CODE0x015B0016 + 0x00A100CB + 0x00A100CB + 0x015D0323 + 0x015D0323 + 0x004001FB
MODULE347 MESSAGE
백업을 해결 하지 못했습니다 .
추가 정보 : ------------------------
오류 코드 : 22
모듈 : 347
LineInfo : 0xDC03ECC21410E66A
필드 : { "$ module": "dms_provider_lxa64_4290"}
메시지 : 백업을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203
모듈 : 161
LineInfo : 0x0B320396ADFE423D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lxa64_4290", "IsReturnCode": "1"}
메시지 : 백업에 대한 정보를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모듈 : 161
LineInfo : 0xD5796A33131EEC48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lxa64_4290"}
메시지 : 백업에 대한 정보를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803
모듈 : 349
LineInfo : 0xA14D72EEB8F971B2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lxa64_4290"}
메시지 : 실패 작업을 실행하십시오.
------------------------
오류 코드 : 803
모듈 : 349
LineInfo : 0xA14D72EEB8F971B2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lxa64_4290"}
메시지 : 실패 작업을 실행하십시오.
------------------------
오류 코드 : 507
모듈 : 64
LineInfo : 0xA1D3981537C68861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lxa64_4290", "id": "024283D30B3E-0B3E-4753-D537-37F83F68D7E2.tibx"}
메시지 : ID로 백업 아카이브를 열지 못했습니다.
원인
이것은 모바일 장치 또는 Office 365 사서함에서 만든 보관 파일입니다.
모바일 장치는 모바일 장치에서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의 백업을 찾아보려면 Office 365 용 에이전트가 필요합니다.
해결 방법
모바일 백업의 내용을 보려면 모바일 장치에서 백업을 찾습니다.
Office 365 백업의 내용을 보려면 백업 탭의 "찾아볼 컴퓨터"옵션에서 Acronis Agent for Office 365를 선택합니다.
추가 정보
이러한 아카이브를 삭제해야 하는 경우 :
1. Office 365 :
1. Office 365 용 에이전트로 검색할 컴퓨터를 선택합니다.
2. 아카이브를 선택하십시오.
3. 삭제를 클릭합니다.
2. 모바일 백업은 모바일 장치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웹 복원 콘솔에서 백업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