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가 X 일 이상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경고가 표시됩니다. 팔로우
이 경고가 표시되는 이유 :
이 경고는 머신이 지정된 일 동안 오프라인 상태였으며 보호되지 않았 음을 알려줍니다.
경고가 비활성화된 경우 :
머신이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되면 이 경고가 비활성화됩니다.
문제 해결 방법 :
- 에이전트가 오프라인 상태여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 : 관리 서버 네트워크 외부에 있는 노트북).
- 에이전트가 오프라인이 아니어야 하는 경우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가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시작 -> 검색 -> services.msc- >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를 찾아서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서비스가 중지된 경우 서비스를 시작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9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