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aphore 시간 초과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와 함께 원격 설치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Acronis Backup 12.5 구성 요소를 원격 시스템에 설치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설치가 실패합니다.
제공된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기기와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 --------------------------------------------------
세부 사항 :
코드 : 18,087,938 (0x01140002)
LineInfo : 0x8FEADEA9B9A879B;
모듈 : management_server_vs_50064
메시지 : 원격 시스템 'XXX.XXX.XXX.XXX'에 대한 정보를 가져오는 데 실패했습니다.
코드 : 18,087,958 (0x01140016)
LineInfo : 0x67BE6875CD4600F9;
모듈 : management_server_vs_50064
메시지 : 원격 시스템 'XXX.XXX.XXX.XXX'에 대한 정보를 가져오는 데 실패했습니다 (Windows OS가 예상됨).
코드 : 4,522,038 (0x00450036)
LineInfo : 0x3215ACDA31D72F68;
모듈 : management_server_vs_50064
메시지 : 관리 대상 엔티티 'machine'을 작성하지 못했습니다.
코드 : 4,521,989 (0x00450005)
LineInfo : 0x279DD1D7639F755E;
모듈 : management_server_vs_50064
메시지 : 'XXX.XXX.XXX.XXX'연결이 끊어졌습니다.
코드 : 65,520 (0x0000FFF0)
LineInfo : 0xBD28FDBD64EDB8EE;
모듈 : management_server_vs_50064
메시지 : 세마포 시간 초과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원인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Acronis 개발 팀이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한편 네트워크 로드가 높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시간에 원격 설치를 다시 시도하거나 구성 요소를 로컬로 설치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