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S 기록기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또는 "스냅 샷 생성 중 'VSS 기록기'가 시간 초과되었기 때문에 백업이 실패했습니다." 팔로우
증상
다음과 같은 경우 백업이 실패합니다.
“VSS 생성 ...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또는
“스냅 샷 생성 중에 'VSS 기록기'가 시간 초과되어 백업에 실패했습니다.”
이 오류는 다른 오류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가능한 오류를 참조하십시오
- Windows 오류 : (0x800423F2) 클래스 ID가 'E8132975-6F93-4464-A53E-1050253AE220'인 VSS 기록기 ' 시스템 기록기 '가 시간 초과되었습니다. 이는 백업 시작 시 머신에서 너무 집중적인 I / O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백업을 다른 시간으로 다시 예약하십시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https://www.acronis.com/ko-kr/personal/vss-diagnostic-free-tool/에서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 Windows 오류 : (0x800423F2) 클래스 ID가 'BE000CBE-11FE-4426-9C58-531AA6355FC4'인 VSS 기록기 ' ASR 기록기 '가 시간 초과되었습니다. 이는 백업 시작 시 머신에서 너무 집중적인 I / O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백업을 다른 시간으로 다시 예약하십시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https://www.acronis.com/ko-kr/personal/vss-diagnostic-free-tool/에서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 Windows 오류 : (0x800423F2) 클래스 ID가 '66841CD4-6DED-4F4B-8F17-FD23F8DDC3DE'인 VSS 기록기 ' Microsoft Hyper-V VSS 기록기 '가 시간 초과되었습니다. 이는 백업 시작 시 머신에서 너무 집중적인 I / O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백업을 다른 시간으로 다시 예약하십시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https://www.acronis.com/ko-kr/personal/vss-diagnostic-free-tool/에서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전체 오류 로그 예 :
| 오류 0x1490003 : 백업이 실패했습니다.
| 라인 : 0x1cd98aae889424f9
| 파일 : e : \ 235 \ enterprise \ managers \ gtob \ util \ impl \ convert_batch_result.cpp : 58
| 기능 : Gtob :: Backup :: ConvertBatchResult
| $ 모듈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10424 : 작업을 커밋 하지 못했습니다.
| 라인 : 0xb43e776571144df0
| 파일 : e : \ 235 \ processor \ diskadm \ da_operation.cpp : 204
| 기능 : DaProcessor :: OperationImpl :: Execute
| $ 모듈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70021 : 볼륨 스냅 샷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 라인 : 0x8ba4fa0bac28c10d
| 파일 : e : \ 235 \ core \ resizer \ archive3 \ backup_partition.cpp : 954
| 기능 : resizer :: Archive3ImageBuilder :: BackupPartitions
| $ 모듈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10c477 : 스냅 샷 생성 시도가 모두 실패했습니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https://www.acronis.com/en-us/personal/vss-diagnostic-free-tool/에서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 라인 : 0x3fec04e376b8a273
| 파일 : e : \ 235 \ core \ fdisk \ win_snapshot.cpp : 1405
| 기능 : win_snapshot_core :: Lock
| $ 모듈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10c442 : 볼륨 스냅 샷 생성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https://www.acronis.com/en-us/personal/vss-diagnostic-free-tool/에서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 라인 : 0x3fec04e376b8a1f4
| 파일 : e : \ 235 \ core \ fdisk \ win_snapshot.cpp : 1278
| 기능 : win_snapshot_core :: CallSbLock
| $ 모듈 : disk_bundle_vsa64_10330
|| 오류 0x10c482 : 클래스 ID가 'E8132975-6F93-4464-A53E-1050253AE220'인 VSS 기록기 '시스템 기록기'가 시간 초과되었습니다. 이는 백업 시작 시 머신에서 너무 집중적인 I / O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백업을 다른 시간으로 다시 예약하십시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https://www.acronis.com/en-us/personal/vss-diagnostic-free-tool/에서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 라인 : 0x3fec04e376b89daa
| 파일 : e : \ 235 \ core \ fdisk \ win_snapshot.cpp : 180
| 함수 :`anonymous-namespace ':: ObtainVSSFailReasonSuberror
| $ 모듈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fff0
| 라인 : 0xbd28fdbd64edb8fb
| 파일 : e : \ 235 \ core \ common \ error.cpp : 317
| 기능 : 공통 :: 오류 :: AddHResult
| 코드 : 0x800423f2
| $ 모듈 : disk_bundle_vsa64_10330
원인
이 문제는 백업 시작 시간에 머신에서 너무 많은 워크 로드로 인해 발생합니다.
VSS 기록기는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가 섀도 복사본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응용 프로그램 별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OS에는 VSS 기록기 세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VSS 인식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에 자체 VSS 기록기를 설치합니다. 머신의 워크 로드가 백업 시간에 높으면 VSS 기록기가 예상 시간 내에 응답하지 않거나 시간 초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만든 백업은 복원할 수 없으므로 Acronis 소프트웨어가 이 백업을 취소하고 이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Acronis Agent가 스냅 샷 생성을 기다리는 동안 VSS 기록기의 시간 초과 문제가 나타납니다. VSS 기록기의 기본 시간 초과 값 (60 초)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볼륨을 열고 플러시 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60 초 후에 기록기가 실패하고 특히 디스크 로드가 높은 경우 스냅 샷이 중단됩니다.
전제 조건
Windows 8.1, Windows RT 8.1, Windows Server 2012 R2, Windows 8, Windows RT, Windows Server 2012, Windows 7 서비스 팩 1 (SP 1) 또는 Windows Server 2008 R2 SP 1 운영 체제가 있는 경우 Windows 핫픽스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Windows에서 백업 작업이 시간 초과 오류와 함께 실패
해결 방법
Acronis Backup 12.5 업데이트 4 (빌드 12730) 및 Acronis Cyber Cloud 7.9 (빌드 12960)부터 VSS 요청 처리를 향상시키기 위해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성능 메커니즘이 구현됩니다. 사용 가능한 최신 빌드로 업데이트하고 백업을 실행하십시오.
업데이트가 불가능하거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 디스크 로드가 적을 때 백업을 다른 시간으로 다시 예약하십시오.
Hyper-V 가상 머신과 Hyper-V 호스트를 백업하는 경우 여러 가상 머신의 백업이 병렬로 실행되지 않도록 이러한 백업을 다른 시간으로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VSS 스냅 샷 생성 요청을 올바르게 처리하는 데 더 좋은 시간을 결정하려면 다음 구성 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영향을 받는 백업 계획에서 작업 실패 처리 옵션을 활성화하고 시도 간격을 40-50 분 및 시도 횟수 20으로 설정하십시오.
- 백업을 시작하십시오. 스냅 샷 생성에 성공할 때까지 논스톱 모드로 실행됩니다
- 스냅 샷 시간 초과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스냅 샷이 성공적으로 생성된 시간을 기록하고 이 시간으로 백업을 예약하십시오.
또한 Perfmon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디스크의 현재 I / O로드를 확인하고 스냅 샷 작업을위한 적절한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옵션을 고려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Acronis Backup 12.5 : 부트 가능한 미디어로 백업을 만듭니다. 종료 시스템의 백업은 기본적으로 응용 프로그램과 일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 Acronis Backup Cloud에서는 부팅 가능한 미디어에서 백업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2) 시스템 파티션 ( Acronis Backup 12.5로 복구를 통해 )을 SSD 또는 하드웨어 RAID 0/5/6/10 (이상적으로 SSD 드라이브 기반)으로 이동하여 시스템의 IOpS (초당 입출력 작업)를 증가시킵니다. VSS 기록기 시간 초과의 근본 원인을 제거합니다.
3) 사용 가능한 문제 해결 방법은 영향을 받는 작성기 또는 Microsoft의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 특정 VSS 기록기를 수정할 수 없는 경우 (예 : 너무 오래된 OS 버전) 영향을 받는 시스템에서 소프트웨어가 실제로 사용되지 않는 것을 알고 있는 경우이 VSS 기록기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제거 또는 서비스 중지를 고려하십시오. . 이러한 조치가 기계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경우에만 이를 수행하십시오.
추가 정보
제안된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정보를 수집하고 Acronis 고객 센터에 연락하여 추가 문제 해결을 요청하십시오.
1) Acronis VSS Doctor 출력
2) 시스템 정보-기사 https://kb.acronis.com/acroinfo 참조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