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와 함께 백업이 실패 합니다. 팔로우
증상
백업 오류 :
오류 코드 : 58
모듈 : 307
LineInfo : c37471ceffa18278
필드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vs_37607
메시지 : 해결 된 백업 항목이 없습니다.
[PATH = <경로>]
파일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PATH = <경로>]
및 이벤트 코드 0x0135003D + 0x01330029 + 0x0133001D + 0x0133003A 또는 0x01330029 + 0x0133001D + 0x0133003A
원인
Acronis 에이전트는 백업하는 항목에 더 이상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예 :
● 네트워크 공유를 선택했지만 더 이상 위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네트워크 공유를 선택했지만 해당 공유로 이동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 가상 머신을 선택했지만 VM이 제거되었습니다.
● Acronis Virtual Appliance가 ESXi 호스트에 연결되어 있고 VM 백업 계획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이 VM을 다른 ESX (i) 호스트로 옮겼습니다.
● 머신의 디스크 레벨 백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RAID 컨트롤러는 RAID 디스크에 대한 특정 ID를 제공하지 않지만 대신 각 디스크의 ID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백업 계획을 만들 때 HDD에 하나의 ID가 있지만 백업이 실행될 때 ID가 다릅니다. 드문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Acronis 에이전트가 백업하도록 선택한 항목에 액세스할 수 없는 이유를 찾아야 합니다.
- 선택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확인하십시오.
- 올바른 자격 증명을 제공하십시오.
문제가 계속되면 다음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 백업이 실패하는 동안 프로세스 모니터 로그.
- 머신의 Acronis 시스템 보고서.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5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