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볼륨이 없으면 아카이브 찾아보기에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백업 복구 지점을 탐색할 때 다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백업을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지정된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백업 위치를 확인하면 아카이브의 첫 번째 볼륨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전체 아카이브 볼륨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 이름]-[계획 ID]-[고유 ID] A.tibx
[기계 이름]-[계획 ID]-[고유 ID] A-0001.tibx
[기계 이름]-[계획 ID]-[고유 ID] A-0002.tibx
[기계 이름]-[계획 ID]-[고유 ID] A-0003.tibx ...
이 오류가 발생하면 [기계 이름]-[계획 ID]-[고유 ID] A.tibx 파일 이 백업 위치에 없습니다.
원인
아카이브에서 첫 번째 볼륨이 누락되었습니다. 이 파일은 백업 찾아보기 메커니즘이 제대로 작동하는 데 필요합니다.
해결 방법
가능하면 삭제된 첫 번째 백업 볼륨을 백업 위치로 다시 복원하십시오. 사용자 오류로 인해 삭제되었거나 잘못 배치되었을 수 있습니다.
임시 해결책으로 백업 아카이브의 첫 번째 볼륨을 복원할 수 없는 경우 더미 파일을 작성하여 바꾸십시오.
이 해결 방법은 암호화되지 않은 아카이브에만 적용됩니다.
1. 백업 위치에 빈. txt 파일을 새로 만듭니다.
2. 해당 파일 이름을 누락된 초기 백업 볼륨의 이름으로 변경하십시오 (예 : [Machine Name]-[Plan ID]-[Unique ID] A.tibx
전
후
또한, 이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Acronis Backup 12.5 : 복구 지점을 삭제한 후 tibx 파일이 제거되지 않습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