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 활동이 응답하지 않습니다"경고가 발생합니다. 팔로우
증상
이 경고가 표시되는 이유 :
소프트웨어는 1시간마다 백업 작업 및 기타 활동의 진행 상황을 확인합니다. 이 경고는 소프트웨어가 지난 1시간 동안 전송된 바이트, 디스크 활동 등의 진행이 없음을 감지할 때마다 표시됩니다.
경고가 비활성화된 경우 :
이 경고는 백업 / 활동이 재개 또는 완료되었음을 감지하면 비활성화됩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는 잠금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따라 필요한 문제 해결 정보를 수집하고 Acronis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7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