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프로필에 계정을 추가하지 못했습니다"와 함께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다음과 같은 경우 백업 조작 또는 머신에 백업 계획 적용에 실패합니다.
Windows 오류 : (0x80070002) 시스템이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0x2730016 : 사용자 프로필에 계정을 추가하지 못했습니다.
다음 오류 중 하나가 있는지 전체 오류 스택을 주의해서 확인하십시오.
오류 1
| 오류 0x2760002 : 사용자 프로필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라인 : 0x750572590d9bc3f4
| 파일 : k : \ 7641 \ enterprise \ managers \ gtob \ protection \ supplementary \ credentials_control.cpp : 225
| 기능 : Gtob :: Gct :: CredentialsControl :: SelectPlanCredentials
| $ 모듈 : agent_protection_addon_vsa64_7641
|
| 오류 0x273000d : '0x750572590d9bc3f4'줄에서 'agent_protection_addon.dll'모듈의 액세스 위반, 실행 파일 : 'mms.exe'.
| 라인 : 0xe839411589f18ba5
| 파일 : k : \ 7641 \ enterprise \ managers \ access \ impl \ profile_vault_compone
|
| 오류 0x2730016 : 사용자 프로필에 계정을 추가하지 못했습니다.
| 라인 : 0x53cbdf900173a19c
| 파일 : k : \ 7641 \ enterprise \ managers \ access \ impl \ persistent_storage_logic.cpp : 943
| 기능 : AccessManagement :: Impl :: PersistentStorageLogic :: AddAccount
| ResourceType : 위치
| ResourceAddress : bsp : //
| 프로필 ID : DEC96E32-D5CA-2543-2BC7-0E7FF192F62F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641
|
| 오류 0x40011 : 지정된 파일이 없습니다.
| 라인 : 0xf35f747b3b21f916
| 파일 : k : \ 7641 \ core \ file \ windows \ winnt_dir.cpp : 525
| 기능 : winnt_dir :: OpenFile
| 기능 : OpenFileW
| 경로 : \\? \ C : \ ProgramData \ Acronis \ BackupAndRecovery \ MMS \ AccessVault \ profiles \ DEC92E32-D7CA-2543-24C7-0E8FF122F62F \ lock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641
|
| 오류 0xfff0 : 시스템이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라인 : 0xbd28fdbd64edb8f1
| 파일 : k : \ 7641 \ core \ common \ error.cpp : 307
| 기능 : 공통 :: 오류 :: AddWindowsError
| 코드 : 0x80070002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641
오류 2
| 오류 0x25e000b :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 라인 : 0x2a0cf3e48ece3369
| 파일 : k : \ 7048 \ enterprise \ common \ file_utils \ source \ file_io.cpp : 46
| 기능 : FileUtils :: OpenFileI
| 경로 : C : \ ProgramData \ Acronis \ BackupAndRecovery \ MMS \ AccessVault \ config \ preferred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048
또는
| 오류 0x25e000b :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 라인 : 0x2a0cf3e48ece3369
| 파일 : k : \ 7048 \ enterprise \ common \ file_utils \ source \ file_io.cpp : 46
| 기능 : FileUtils :: OpenFileI
| 경로 : C : \ ProgramData \ Acronis \ AMS \ AccessVault \ config \ preferred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048
전체 오류 메시지
| 오류 0x2760002 : 사용자 프로필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라인 : 0x750572590d9bc3f4
| 파일 : k : \ 7048 \ enterprise \ managers \ gtob \ protection \ supplementary \ credentials_control.cpp : 225
| 기능 : Gtob :: Gct :: CredentialsControl :: SelectPlanCredentials
| $ 모듈 : agent_protection_addon_vsa64_7048
|
| 오류 0x273000d : '0x750572590d9bc3f4'줄에서 'agent_protection_addon.dll'모듈의 액세스 위반, 실행 파일 : 'mms.exe'.
| 라인 : 0xe839411589f18ba5
| 파일 : k : \ 7048 \ enterprise \ managers \ access \ impl \ profile_vault_component.cpp : 1644
| 기능 : AccessManagement :: ProfileVaultComponent :: AddAccountToUserProfile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048
|
| 오류 0x2730016 : 사용자 프로필에 계정을 추가하지 못했습니다.
| 라인 : 0x53cbdf900173a19c
| 파일 : k : \ 7048 \ enterprise \ managers \ access \ impl \ persistent_storage_logic.cpp : 943
| 기능 : AccessManagement :: Impl :: PersistentStorageLogic :: AddAccount
| ResourceType : 위치
| ResourceAddress : //192.168.109.22/e$/
| 프로필 ID : 07DB0F97-9D4F-2D9B-0349-C99737F8E07E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048
|
| 오류 0x25e000b :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 라인 : 0x2a0cf3e48ece3369
| 파일 : k : \ 7048 \ enterprise \ common \ file_utils \ source \ file_io.cpp : 46
| 기능 : FileUtils :: OpenFileI
| 경로 : C : \ ProgramData \ Acronis \ BackupAndRecovery \ MMS \ AccessVault \ config \ preferred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048
|
| 오류 0x40011 : 지정된 파일이 없습니다.
| 라인 : 0xf35f747b3b21f78b
| 파일 : k : \ 7048 \ core \ file \ windows \ winnt_dir.cpp : 130
| 기능 : winnt_dir :: OpenFile
| 기능 : OpenFileW
| 경로 : \\? \ C : \ ProgramData \ Acronis \ BackupAndRecovery \ MMS \ AccessVault \ config \ preferred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048
|
| 오류 0xfff0 : 시스템이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라인 : 0xbd28fdbd64edb8f1
| 파일 : k : \ 7048 \ core \ common \ error.cpp : 307
| 기능 : 공통 :: 오류 :: AddWindowsError
| 코드 : 0x80070002
| $ 모듈 : access_manager_vsa64_7048
이러한 오류 중 하나를 발견 한 경우 이 문서를 따르십시오.
오류 1에 대한 솔루션
원인
이 머신에서 Acronis Backup을 (를) 다시 설치했거나 관리 서버에서 머신을 삭제하고 다시 추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중복된 사용자 프로파일이 작성됩니다.
해결 방법
이 메커니즘은 Acronis Backup 12.5의 다음 업데이트에서 다시 작동됩니다.
그동안, 중복 프로파일을 수동으로 삭제하십시오.
- 오류 메시지에 지정된 프로필(위의 예: DEC92E32-D7CA-2543-24C7-0E8FF122F62F)을 기록하십시오.
- 영향을 받는 시스템에서 C:\ProgramData\Acronis\BackupAndRecovery\MMS\AccessVault\Profiles\ 를 여십시오.
- 이 폴더에는 오류 메시지에 지정된 프로파일과 다른 프로파일이 두 개 있다. 다른 GUID를 기록해 두십시오.
-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 중지: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net stop mms
- SQLite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명령 프롬프트에서 SQLite를 저장한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cd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 다음 명령 실행:
sqlite3.exe C:\ProgramData\Acronis\BackupAndRecovery\MMS\AccessVault\config\profiles.db3
- 다음 명령 실행:
delete from PROFILES where ID='<GUID>';
여기서 <GUID>는 3단계에서 언급한 GUID입니다.
- SQLite를 종료하려면 Ctrl+Z를 누르십시오.
-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 시작 :
net start mms
오류 2에 대한 솔루션
원인
이전 버전의 업데이트 관련 문제
해결 방법
이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을 받으려면 Acronis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0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