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가 손상되었습니다 : CRC 불일치 또는 내부 데이터 구조 불일치"로 Acronis Backup : 작업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1. 백업 아카이브 작업 (백업, 복제, 유효성 검사 등)이다음 메시지와 함께 실패합니다.
| 오류 0x10424 : 작업을 커밋 하지 못했습니다.
| 라인 : 0xb43e776571144df0
| 파일 : e : \ 427 \ processor \ diskadm \ da_operation.cpp : 204
| 기능 : DaProcessor :: OperationImpl :: Execute
| $ 모듈 : disk_bundle_vsa64_13400
|
| 오류 0x4000d :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 라인 : 0x8af64b2c0920f7ed
| 파일 : e : \ 427 \ core \ resizer \ archive3 \ archive3_error.cpp : 175
| 함수 :`anonymous-namespace ':: ConvertArchive3Error
| $ 모듈 : disk_bundle_vsa64_13400
|
| 오류 0x29b138b : 데이터가 손상되었습니다 : CRC 불일치 또는 내부 데이터 구조 불일치
| 라인 : 0x30ba35
원인
오류 메시지는 백업 아카이브가 손상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가능한 원인들:
1. 저장 매체 손상
2. 메모리 모듈 손상
3. 전송 중 데이터 손상을 초래하는 네트워크 문제
4. 추가 조사가 필요한 기타 문제
해결 방법
1. 에이전트 및 머신에서 Acronis 스토리지 노드를 사용하는 경우 메모리를 테스트하십시오. 컴퓨터 메모리 테스트를 참조하십시오. memtest에 RAM에 오류가 있으면 백업 손상은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것이므로 문제를 해결하려면 RAM을 교체해야 합니다.
2. memtest가 RAM에 오류를 표시하지 않고 백업이 내부 디스크에 저장되지 않은 경우 내부 디스크에서 동일한 백업 및 동일한 작업을 다시 시도하고 문제가 재현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내부 드라이브의 백업으로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지 않으면 외부 위치로 전송하는 동안 데이터가 손상됩니다. 백업 대상에 따라 네트워크 문제, 대상의 디스크 오류, 대상 하드웨어 문제, 오래된 드라이버 등으로 인해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내장 드라이브에 백업을 저장할 때 오류가 다시 발생하면 문제를 조사해야 합니다. 아래 설명된 진단 정보를 수집하고 Acronis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정보수집
1. Acronis 명령 줄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영향을받는 백업 아카이브의 유효성을 검사하고 --log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유효성 검사 작업의 로그를 수집합니다.
● Acronis Backup 12.5 : 에이전트가 설치된 머신에서 명령 프롬프트 (시작-> 실행-> cmd)를 시작하고 유효성 검증을위한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acrocmd validate archive --loc = <백업 경로> --arc = <아카이브 이름 > --log = <전체 경로> <백업 경로> 백업이있는 폴더입니다 <아카이브 이름>은 확인하려는 아카이브의 이름입니다 <전체 경로> 로그를 배치해야하는 위치는 예를 들어,
acrocmd validate archive --loc = E : \backups \ --arc=my_archive.tib --log = E : \ logs
자세한 내용 및 기타 매개 변수는 제품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cronis Backup Cloud : 이 문서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2. 에이전트 시스템에서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3. 백업 대상이 Acronis Cloud Storage인 경우 Acronis Cloud 인증서를 수집합니다.
이 기사를 참조하여 Acronis Customer Central에 문의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