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상태를 알 수 없음"경고가 표시됩니다. 팔로우
증상
경고가 표시되는 이유 :
이 경고는 예약된 백업 중에 에이전트 시스템이 오프라인일때 나타납니다. 이 경우 관리 서버는 백업이 성공적으로 실행되는지 실패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받지 못합니다.
경고가 비활성화된 경우 :
머신이 온라인 상태가 되었을 때 경고가 비활성화됩니다.
해결 방법
- 에이전트가 오프라인 상태여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 : 관리 서버 네트워크 외부에 있는 노트북).
- 에이전트가 오프라인이 아니어야 하는 경우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가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시작 -> 검색 -> services.msc- >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를 찾아서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서비스가 중지된 경우 서비스를 시작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7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