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onis 계정과의 동기화가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Acronis Backup 웹 콘솔을 열고 설정 -> 라이센스로 이동합니다.
동기화를 클릭하십시오.
오류가 나타납니다 :
Acronis 계정 xxx 동기화 실패
Windows |
Linux |
|
Acronis Management Server가 설치된 머신에서 다음을 실행하여 Acronis 셸을 시작합니다. sudo /usr/sbin/acropsh
(!) /usr/sbin/acropsh는 루트 권한으로 실행해야합니다 (su 또는 sudo 또는 루트로 로그인). |
1.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Windows 및 Linux 동일).
import socket
s = socket.socket(socket.AF_I NET, socket.SOCK_STREAM)
s.connect (('69.20.59.103', 443))
응답이 없으면 다음을 의미합니다. 문제없이 연결이 설정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연결 오류가 표시됩니다.
2.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Acronis 계정 서버 69.20.59.102의 두 번째 IP 주소에 대한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s = socket.socket(socket.AF_INET, socket.SOCK_STREAM)
s.connect(('69.20.59.102', 443))
대부분의 경우 연결 오류가 표시되면 방화벽을 확인하고 포트 443을 사용하여 Acronis 계정 서버에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telnet 명령으로 열린 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