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적용 또는 계획 생성시 "127.0.0.1 포트 30667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연결이 거부 됨" 에러가 발생합니다. 팔로우
증상
1. Acronis Backup 12.5 업데이트 4 (빌드 12730 이상)를 설치했습니다.
2. 새 백업 계획을 생성하거나 기존 계획을 장치에 적용하려고 하면 다음 오류 메시지와 함께 작업이 실패합니다
127.0.0.1 포트 30667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 연결이 거부되었습니다
전체 오류 메시지의 예 :
Error code: 64
Module: 627
Line info: 0x53CBDF900173A28C
Fields: {"$ module": "access_manager_vsa64_12730"}
Message: Communication with cred-store has been failed.
------------------------
Error code: 1
Module: 583
Line info: 0xCBD0886296318952
Fields: {"requestType": "POST", "curlResult": "7", "host": "http://127.0.0.1", "$ module": "management_server_vsa64_12730", "port": "30667", "uri": "http://127.0.0.1/api/credentials_store/v1/credentials"}
Message: HTTP transfer error
------------------------
Error code: 7
Module: 550
Line info: 0xCBD0886296318951
Fields: {"$ module": "management_server_vsa64_12730"}
Message: Failed to connect to 127.0.0.1 port 30667: Connection refused
원인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특정 환경에 따라 다음 설루션 중 하나를 적용하십시오.
- Acronis Backup 12.5 빌드 13400 이상이 있습니다. Acronis Management Server가 설치된 머신에서 Acronis Service Manager Service의 서비스 사용자를 확인하십시오.
- 서비스가 로컬 시스템에서 실행 중인 경우 기본 "AMS 사용자"로 전환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Acronis Backup 12.5 Windows 서비스 및 프로세스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 컴퓨터에 AMS 사용자가 없는 경우 사용자 지정 사용자를 지정하고 이 사용자 계정이 C:\ProgramData\Acronis\CredStore\masterkey.local 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Acronis Service Manager 서비스가 로컬 시스템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처음 시작되었거나 위의 해결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Acronis 관리 서버에서 시스템 정보를 수집 하고 이 문서를 참조하여 Acronis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 Acronis Backup 12.5 빌드 13160 이하를 사용하고 환경에서 IPv6 우선순위를 갖습니다. Acronis Backup 12.5 Build 13400에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최신 빌드로 업데이트하십시오. IPv6를 비활성화하지 않고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 고급 사용자를 위해 Windows에서 IPv6 구성 지침 참조 ) Acronis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781